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대통령 꿈해몽 전직 현직

by 나는 페파 2023. 11. 6.
반응형

대통령 꿈은 대부분 권력과 커다란 행운 재물과 관련이 깊습니다. 다양한 대통령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통령-석상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을 만나는 꿈

대통령을 만나는 것은 좋은 꿈입니다. 바라던 일이 이루어져 소원성취하거나 어지럽던 일들이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대통령과 걷는 꿈

대통령과 걷는 것은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사업이 번창하고 일이 잘 풀릴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은 평생 직업을 얻거나 자신이 바라고자 했던 목표를 이루고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하늘을-나는-비행기

 

대통령에게 초대받는 꿈

대통령에게 초대를 받는 꿈은 권위 있는 사람이나 큰 회담등에 참석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표창을 받는 꿈

대통령에게 표창을 받는 꿈은 승진하거나 소속되어 있는 곳에서 상을 받거나 권리가 주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꿈에서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했다면 권이 있는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영부인이 되는 꿈

꿈에서 영부인이 되었다면 남편이 하는 일에 도움을 주거나 맡고 있는 일에 중요한 일을 수행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연설을 듣는 꿈

자신의 신변에 대한 이야기를 남에게 들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영부인이 나오는 꿈

꿈에 영부인이 나오는 꿈도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대통령 꿈과 마찬가지로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지거나 행운이 따를 수 있는 꿈입니다.

 

정장입고-악수하는-두-손

 

대통령이 수행원과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는 꿈

대통령이 수행원과 함께 자신의 집으로 들어왔다면 소속되어 있는 단체에서 큰 일을 맡게 될 수 있음을 시사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이 생기거나 귀인을 만나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전직 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

전직 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모두 좋은 꿈입니다. 전현직 관계없이  좋은 꿈이라고 해석하면 될 것 같습니다.

 

 

 

대통령에게 선물 받는 꿈

커다란 행운이 따를 꿈입니다. 이런 꿈에는 로또를 살 것 같습니다.

 

대통령의 의관이 헝클어져 있는 꿈

대통령의 의관이 단정하지 않았다면 부모님이나 집안 어른들의 신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전용기를 타는 꿈

대통령의 전용기를 타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은 큰 권세와 명예를 누릴 길몽입니다.

 

대통령-궁

 

타국의 대통령 전용기를 타고 가는 꿈

다른 곳으로 이동하거나 회사를 옮길 수 있음을 시사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는 꿈입니다.

 

마치며

 

대통령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통령 꿈을 꾸는 것은 현실에서 대통령을 만날 때와 마찬가지로 기분이 좋습니다. 또한 꿈에서 대통령을 만나는 것은 대부분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용 꿈해몽 무료 꿈해몽

전설속의 동물인 용꿈은 보통 좋은 꿈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 그 다양한 용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 꿈해몽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용이 하늘로 올라가거나 용을 타고 하늘로 오르

peppafood.tistory.com

 

 

호랑이 꿈해몽 무료 꿈해몽

꿈속에서 호랑이를 만난 적이 있나요? 호랑이는 다양한 의미와 상징을 담고 있습니다. 오늘은 호랑이 꿈의 수수께끼를 풀어보겠습니다. 호랑이 꿈해몽 호랑이를 만나는 꿈 동물인 호랑이를 만

peppaf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